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안양시, 오는 27일 '제29회 여성진로 페스티벌' 개최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입력 2024.09.23 12:14 수정 2024.09.23 12:14

유망·선호직종 소개 및 채용서류 클리닉 등 진행

최대호 시장 "능력 개발·사회 참여의 계기되도록"

ⓒ안양시 제공

경기 안양시는 오는 2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앞 광장에서 '제29회 여성진로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23일 밝혔다.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가 안양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으로 개최하는 이날 행사는 구직을 희망하는 관내 여성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와 취업 지원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직종 정보 및 체험관'에서는 4차 산업 관련 직종 및 정리수납전문가, 인지 프로그램 활동 전문가 등 여성의 유망직종 또는 선호직종에 대한 정보 소개 및 현직자와 함께하는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취업지원관'에서는 △여성인력개발센터의 전문 상담사의 취업 상담 △채용서류 클리닉 △취업 성공 이미지 메이킹 △이력서 사진 촬영 등 직접적인 취업 지원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구직 희망 여성은 ㈜오버파워, ㈜캐어유 등 9개 기업의 관계자가 직접 참여하는 현장 채용관에서 취업 성공도 노려볼 수 있다.


현장 채용 참여시 구비 서류 등 여성진로 페스티벌의 자세한 사항은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대호 시장은 "여성진로 페스티벌이 여성들에게 능력 개발과 사회 참여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여성들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