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크비, 데뷔 첫 월드투어 티저 공개…압도적 퍼포먼스 예고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4.07.13 14:22 수정 2024.07.13 14:22

그룹 다크비(DKB)가 첫 월드투어를 통해 남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3일 다크비의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이하 '다크 스트레인지')의 티저를 게재했다.


데뷔 첫 월드투어의 서막을 알리는 이번 영상은 과거 다크비가 펼친 공연 실황이 담겼다. 다크비만의 파워풀한 군무부터 각 멤버들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무대가 담겼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세계를 향해 쏘아 올릴 화려한 무대의 향연, 그들의 첫 번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라는 문구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다크 스트레인지'는 다크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월드투어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크비는 공연 콘셉트에 걸맞게, 시공간을 초월한 8명의 히어로로 변신한다. 군무가 강점인 다크비의 매력을 최대치로 살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오는 8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11일 도쿄, 25일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다크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얼반 라이드'(Urban Ride)를 발매한다. 작사, 작곡, 안무 창작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돋보인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