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알로드, 롯데백화점몰 입점 기념 특가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04.29 14:51
수정 2024.04.29 14:52

ⓒ알로드

KDT다이아몬드는 국내 유일의 자체 생산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알로드(ALOD)가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백화점몰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알로드는 롯데백화점몰이 이날 시작하는 브랜드 기획전 ‘캡슐(Capsule)’의 첫 브랜드로 선정됐다. 캡슐은 패션 용어인 ‘캡슐 컬렉션’에서 따온 행사로, 헤리티지와 영향력 있는 브랜드 선정을 통해 고객들에게 구매 혜택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알로드는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헬레보아 반지 2캐럿 페어컷’과 테니스 팔찌 등 알로드 대표 상품과 신제품 ‘카샤 목걸이 1캐럿 프린세스컷’ 등을 선보인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5월5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롯데백화점몰 앱 중복 쿠폰(최대 15만원 할인), 카드 즉시 할인(10% 할인, 최대 100만원)도 추가 적용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으로 7개의 대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7% 엘포인트가 적립되며, 롯데백화점몰 입점 기념으로 다른 시그니처 아이템들에 한해서도 구매 금액대별 5% 엘포인트 증정 행사를 단독 진행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인 랩그로운다이아몬드가 포함된 실버 티스푼 세트를 증정한다.


강성혁 알로드 대표는 “알로드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생산 설비와 인도 출신 연마사를 두고 있는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오랜 경험이 쌓인 전문 세공 장인들이 직접 제작해 한 차원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롯데백화점몰 입점을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알로드만의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