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림현미, 라온현미유 멸균팩 리뉴얼 출시
입력 2023.11.08 15:28
수정 2023.11.08 15:30
라온현미유 포장재를 PET에서 멸균팩으로 전환
현미유 전문 제조사 주식회사 세림현미(이하 세림현미)가 8일 자사 대표제품인 라온현미유를 기존 PET 포장용기에서 멸균팩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된 라온현미유 멸균팩은 종이에 폴리에틸렌, 알루미늄을 접합하여 빛과 산소를 완전히 차단시켜 개봉 후에도 오랫동안 신선하게 현미유를 보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세림현미 라온현미유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국산현미유로 지난 2004년 첫 출시해 국산 현미의 쌀눈과 호분층에서 추출한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높은 발연점을 가지고 있어 구이부터 튀김까지 다양한 요리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비건(BeVeg Vegan), 할랄(KMF HALAL), 코셔(STAR K-KOSHER), NON-GMO PROJECT, ISO 22000:2018, FDA 공장등록 등 그동안의 노하우와 꾸준한 품질 관리로 여러 인증의 취득 및 갱신을 진행하고 있다.
주식회사 세림현미는 전라북도 정읍에 있는 국내 유일 현미유 전문 제조기업으로 원재료 수급부터 제품의 생산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여 전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ESG경영의 흐름에 발맞추어 탄소배출 절감을 목표로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를 개발하고자 각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세림현미 고태경 대표이사는 “세림현미는 11월 8일에 출시될 멸균팩 라온현미유를 시작으로 앞으로 여러 제품군에서 탄소배출을 절감하고자 여러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며 “라온현미유 500㎖ 멸균팩 패키지 리뉴얼 출시에 이어 1,000㎖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