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한국노총 제32회 경기 노동가족 체육대회’ 참석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입력 2023.10.22 13:59
수정 2023.10.22 14:10

지난 21일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주최로 개최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이 지난 21일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한국노총 제32회 경기 노동가족 체육대회'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지난 21일 열린 ‘한국노총 제32회 경기 노동가족 체육대회’ 현장을 방문했다.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주최로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개회식과 체육대회에는 김동명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김연풍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의장 등 노사정 대표자와 조합원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염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의 주인공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성실하게 산업 현장을 지켜온 노동 가족 여러분이다”라며 “산업 현장에서 묵묵히 땀 흘려온 여러분께 힐링이 될 제32회 경기노동가족 체육대회의 개최를 축하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사회는 국가와 지역발전의 동력인 노동의 가치를 존중하고, ‘좋은 노동’에 대한 노동자들의 시민적 권리를 지키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경기도의회는 삶의 근본 가치인 노동의 중요성을 지키고, 노동자에 대한 상생과 포용의 정책이 실현되도록 정책적, 입법적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체육대회는 족구, 줄다리기, 퀴즈 등의 프로그램과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데일리안 =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