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양평어린이 큰잔치, 주민들 호응 속에 성료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입력 2023.05.09 14:53
수정 2023.05.09 14:53

전진선 양평군수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 만들겠다“

양평군이 개최한 어린이 큰잔치 행사가 양평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됐다.ⓒ양평군

경기 양평군은 지난 5일, 양평고등학교 일원에서 관내 어린이와 지역주민 등 4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3 양평 어린이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어린이 큰잔치 행사는 2019년 코로나19 상황 이후 3년 만에 열린 대면 행사로 양평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 기념식을 시작으로 △놀이마당 △공연마당 △체험마당 △먹거리 마당 등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특히,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관람하는 마술공연, 버블공연, 넌버벌(마임, 퍼포먼스) 공연마당이 인기가 많았으며, 우천으로 인해 학교체육관에서 진행된 체험마당은 △수박부채 만들기 △타투스티커 △가족사진인화 △촉감놀이 △추억의 과거 의상 입기 △3D 공룡 만들기 등 다양한 무료체험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김선교 국회의원, 박명숙·이혜원 도의원, 여현정·오혜자 양평군의회 의원과 관내 기관 단체장들이 함께 자리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호석 양평군민포럼 회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찾아와주신 어린이와 부모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안전하게 어린이 큰잔치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어린이날 행사가 오랜만에 대면 행사로 개최되어 기쁘고,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