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메이트 눈썹타투펜,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 분야 아이브로 부문 수상
입력 2022.11.25 09:00
수정 2022.11.25 09:00
리얼 아이브로우 틴트 우수상 선정...소비자 소통 마케팅 성과 인정
비메이트 톤업크림 등 스킨케어 영역 상품 확장 계획
상품에 대한 가치가 가격, 디자인 등에서 그쳤던 이전과 달리 최근에는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 제품의 우수성, 편리함과 같은 세밀한 부분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브랜드를 일정한 기준을 갖고 평가하는 자리도 다양화되고 있는 가운데 ‘수상 이력’도 기업에 대한 하나의 중요한 평가 지표가 되었다.
이 가운데 주식회사 링크스의 뷰티 전문 브랜드 ‘비메이트(bemate)’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뷰티, 온라인 판매처 분야 ‘아이브로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비메이트는 대표제품 ‘눈썹 타투펜’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소비자들의 호평과 입소문으로 꾸준한 판매가 이루어짐에 따라 이번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비메이트의 눈썹 타투펜은 한 올 한 올 자연스러운 눈썹을 구현할 수 있는 아이브로 제품으로, 결이 살아있어 눈썹 그리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도 간편하고 예쁘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 바르면 최대 3일 이상 지속되는 착색력과 지속력으로 간편하며 물, 땀, 유분, 온도 등의 외부환경에도 강해 잘 지워지지 않는다. 또한 정교한 드로잉이 가능한 4중 브러쉬를 탑재하여 타고난 듯 예쁜 눈썹을 연출할 수 있으며, 눈썹 가이드를 이용해 어울리는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비메이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톤업크림 등 스킨케어 영역으로 상품을 확장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의 권리 보장 및 기업 가치 향상을 취지로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철저한 기준을 바탕으로 하여 소비자 평가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