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추석 맞이 '퍼스트먼데이' 진행…최대 50% 할인
입력 2022.09.04 08:59
수정 2022.09.04 09:00
롯데온은 오는 5일 한 달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퍼스트먼데이는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진행하는 만큼 추석 연휴 전 구매하면 좋은 추석 선물 및 연휴 먹거리 등 추석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인기 상품 라이브 방송 및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한 추석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추석관련 상품 및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추석 인기 선물 브랜드인 정관장, 종근당건강, 설화수, 아모레퍼시픽과 삼립, 코카콜라, 매일유업 등 인기 먹거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행사를 꾸렸으며, 행사기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과 롯데마트몰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 인기 선물 상품으로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5X 4입세트(200일분)', '설화수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자음2종)’ 등이 있다. 명절 연휴 먹거리 상품으로는 '하남쭈꾸미(350g*3팩)', '삼립 냉동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30입)' 등을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5일) 오전 11시부터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립 포켓몬빵'을 1000개 한정 수량 판매하고 삼립의 인기 상품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롯데온 온앤더뷰티 역시 5일부터 11일까지 추석 연휴 맞이 뷰티 쇼핑을 위한 '뷰티 홀리데이'행사를 이어간다. 행사기간 맥, 빌리프, 프레쉬 등의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최근 치솟는 물가로 인해 명절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선물 및 연휴 먹거리 등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 달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먼데이 행사 활용하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