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요마트서 전남 산지 채소 할인 판매 기획전 진행
입력 2022.08.10 10:25
수정 2022.08.10 09:26
요기요는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요마트에서 전라남도의 신선한 채소를 할인 판매하는 ‘전라남도 채소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요마트의 이번 기획전을 통해 GS더프레시의 오프라인 행사 상품을 요기요 앱에서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품질 좋고 저렴한 건강 먹거리를 즉시 장보기로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발전과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무더위와 장마가 번갈아 이어지며 오프라인 매장까지 가기 어려운 소비자들에게도 할인된 가격에 산지의 신선한 식재료 장보기를 할 수 있어 희소식이다.
행사 품목은 전남 대표 작물인 ▲해남 햇고구마 ▲해남 호박고구마말랭이 ▲해남 미니단호박 ▲무안 표고버섯 ▲무안 양파 등으로 요마트에서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박우현 요기요 신사업본부장은 “폭염과 폭우가 이어지며 오프라인 장보기가 쉽지 않은 바쁜 현대인들이 요마트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할인 행사를 손쉽게 만나며 건강한 식탁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형 퀵커머스인 요마트의 장점을 살려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