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하이닉스는 27일 2분기 실적발표 이후 진행된 컨퍼런스콜에서 "그래픽 D램인 GDDR6를 1~2년내 GDDR7으로 전환해 그래픽 분야에서 리더십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랭킹뉴스
조정식, 야당에 '상임위원' 명단 통보 파장…정점식 "마음대로 독주해 봐라"
18:03 김주훈 기자
삼성과 SK가 100% 자율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07:00 데스크
"지역감정 부추긴 김용범 사퇴해야"…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투자 갈등에 책임론
15:17 김주훈 기자
한성숙, 청담동 미용실 의혹에 "너무 선정적" 울컥…여야 정면 충돌
14:06 김수현 기자
7차 석유 최고가격 리터당 150원 전격 인하… 27일 0시부터 적용
19:00 임은석 기자
"6월 30일 넘기면 파산"…홈플러스 직원들, 정부에 지원 호소
15:52 임유정 기자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흉기 휘두른 70대 검거…범행 10시간 만
19:00 임정희 기자
李대통령, GPU 확보 부족에 추경 시사…靑 "결정된 바 없어"
18:31 김수현 기자
현대건설, 샤힌 에틸렌 시설 건설공사 현장서 근로자 1명 사망
18:50 임정희 기자
전국 대체로 맑지만…최고기온 32도까지
18:51 임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