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최대 80% 할인 '쿨 썸머 세일' 프로모션
입력 2022.07.05 09:58
수정 2022.07.05 09:59
G마켓과 옥션은 패션 및 뷰티,레저용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쿨 썸머 세일’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마련한 프로모션인 만큼 각종 바캉스 관련 용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및 특가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패션, 뷰티 및 레저 세 개의 전문관에서 ▲의류 ▲가방·잡화 ▲화장품·향수 ▲바디·헤어 ▲등산·아웃도어 ▲골프 등 휴가 시즌에 유용한 총 22개 카테고리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패션관, 뷰티관, 레저관에서 각각 5000원, 7000원,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2% 중복쿠폰을 5장씩 매일G마켓과 옥션에서 발급한다. 이에 더해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늘의 ONE ITEM특가’ 코너를 통해 각 전문관에서 엄선한 상품들을 매일 3개씩 선보인다. 7월5일 특가 제품으로 G마켓에서는 ‘금강제화 샌들·스니커즈’, ‘설화수 영양 보습 기초세트’, ‘에어 캠핑 자충 차박 매트리스’ 등을, 옥션에서는 ‘여행용 가방·선캡 모음’, ‘마데카 멜라캡처앰플’, ‘푸마 신상 스니커즈·티셔츠’ 등을 마련했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바캉스철을 맞아 세 개의 전문관 연합 프로모션을 열게 됐다”며 “휴가를 떠나기 전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