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몬, 이니스프리·참존·씨엠에스랩과 MOU…"뷰티 강화"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7.04 08:50 수정 2022.07.04 08:50

ⓒ티몬

티몬은 뷰티(Beauty) 카테고리 강화를 목적으로 뷰티 브랜드 기업들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4일 밝혔다.


지난 6월 티몬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inisfree)와 38년 피부전문기업 참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등을 보유한 ㈜씨엠에스랩 3사와 각각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


각 사가 지닌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전문성 있는 뷰티 콘텐츠를 확대하고 티몬과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티몬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뷰티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고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간다는 목표다. 지난달 기준 티몬 뷰티 브랜드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0% 이상 늘어나며 빠른 성장세를 나타냈다.


티몬은 티몬이 가진 콘텐츠 경쟁력과 각 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결합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함께 개발하고 티몬 단독 기획상품과 더불어 신상품 선런칭, 주력 상품 콘텐츠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티몬 관계자는 "올해도 티몬의 노하우가 집약된 전문화된 뷰티 콘텐츠를 제공해 신장세를 가속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