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호텔, 여름 시즌 한정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출시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2.05.16 10:50
수정 2022.05.16 10:45

ⓒ호텔롯데

롯데호텔이 먹음직스러운 플레이팅과 데커레이션,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 등 매력적인 비주얼까지 갖춘 프리미엄 빙수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망고 디저트가 여름철 트렌드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지난해 망고빙수 매출이 2020년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며 “올해는 최상품 망고와 재료에 시각적인 요소까지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빙수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애플망고빙수 ▲멜론빙수를 준비했다.


애플망고빙수는 코코넛 과육을 넣어 만든 얼음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얇게 슬라이스해 겹겹이 쌓아 올린 것이 특징이다.


멜론빙수는 멜론 과육이 들어간 얼음과 상큼한 맛을 더해줄 오렌지 셔벗 위에 스쿱으로 모양을 낸 멜론볼을 올렸다.


시그니엘 부산 더 라운지에서는 ▲팥빙수 ▲애플망고빙수 2종을 선보인다. 팥빙수는 담백하고 고소한 우유 얼음과 직접 만든 팥으로 전통 빙수의 클래식한 맛을 자랑한다.


애플망고빙수는 망고 과육과 함께 간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담아 올리고 금가루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치즈케이크,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제주에서도 제주산 애플망고를 가득 담은 애플망고빙수를 맛볼 수 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하고 깊은 망고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단팥과 아이스크림, 망고 셔벗 등 빙수와 어울리는 디저트들도 사이드로 제공된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