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협금융, 가족봉사단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2.05.10 08:22
수정 2022.05.10 08:22

손병환(두 번째 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 회장 등 NH농협금융 관계자들이 9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남서울농협 본점에서 진행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금융

NH농협금융은 손병환 회장과 직원 어린이 자녀들이 참여한 가족봉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날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남서울농협 본점에서 손 회장은 직원과 자녀들로 구성된 50여명의 가족봉사단과 함께 쌀, 고구마, 햇감자, 햇양파 등 농산물로 구성된 꾸러미를 손수 포장했다.


손 회장은 "직원 어린이 자녀와 함께 포장한 소중한 농산물 꾸러미를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다"며 "농협금융은 직원과 가족이 행복한 조직문화 조성과 지역사회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금융이 마련하고 포장한 농산물 꾸러미는 서울 관내 주민센터와 복지단체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결식아동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출범 10주년을 맞아 ESG 경영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농협금융은 농촌일손돕기, 지역 이웃 나눔뿐만 아니라 환경보전, 미래세대 후원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들을 지속 발굴해 실시할 계획이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