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세계인터 뽀아레,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5.04 15:05
수정 2022.05.04 15:06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는 오는 10일까지 명품 전용 팝업 공간으로 잘 알려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뽀아레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 4시, 6시 총 3회씩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뽀아레 메이크업 쇼 및 샘플 증정 등 각종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일러스트레이터 손정민 작가의 드로잉이 담긴 에코백을 증정하며, 뽀아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리진 오브 뽀아레(뽀아레의 근원)’라는 콘셉트로 브랜드의 시초부터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제품까지 과거, 현재, 미래의 시간을 담았다.


제품 진열 위주의 기존 매장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뽀아레의 브랜드 스토리와 전통, 핵심 원료 등을 직접 체험하고 느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뽀아레 이니셜인 P.O.I.R.E.T를 각각 형상화한 6가지 공간으로 나눠 각각의 콘셉트에 따라 과거에서 현재로 여행을 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P(Paul Poiret)’는 브랜드의 시초인 패션 디자이너 폴 뽀아레의 아카이브와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이다. ‘패션의 왕’으로 불리며1900년대 초 유럽 패션계를 풍미했던 폴 뽀아레의 혁신적이면서 창조적인 의상들과 메시지를 미디어 전시 형태로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관계자는 “온라인과 디지털, 단순한 구매 목적의 쇼핑 등에서 벗어나 브랜드 가치와 전통을 직접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뽀아레만이 가진 럭셔리 콘텐츠와 유산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