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11번가, 라방 신규 코너 '뷰티클' 시작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2.21 09:27
수정 2022.02.21 09:27

ⓒ11번가

11번가는 '라이브11(LIVE11)'이 10번째 예능형 고정코너 '뷰티클(뷰티클래스)'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뷰티 공감상황을 소개하고 그에 대한 해결법을 알려주는 뷰티 수업 콘셉트의 방송으로,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티쳐 역할의 임지안 쇼호스트와 뷰티 고민이 있는 수강생 역할의 뷰티 키즈가 호흡을 맞춘다.


방송은 매달 5일간 고정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빅 브랜드 뿐 아니라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 11번가 뷰티 MD가 발굴해 제품력을 검증한 브랜드들로 엄선해 하루 1시간 동안 2개 브랜드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달에는 21~25일 매일 오후 6시 ▲닥터지, 피카소(21일) ▲스케덤, 닥터자르트(22일) ▲미샤, SNP(23일) ▲아이소이, 3CE(24일) ▲유세린, 오가닉포에버(25일)순으로 진행된다. 뷰티클 참여 브랜드들 은27일까지 최대 74%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김명식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기존의 브랜드 프로모션에서 탈피해 11번가만의 뷰티 예능을 선보이게 됐다”며 “뷰티클에서 소개하는 제품이라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이슈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