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안 주간 포토] 단계적 일상회복 잠시 멈춤...다시 시작된 사회적 거리두기
입력 2021.12.18 01:00
수정 2021.12.17 16:30
국민의힘 선대위회의 주재하는 김종인
국민의힘 김종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한자리 모인 제3지대 대선 후보들
13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스타트업 미래의숲 1차포럼 '위기의 대학, 공유경제를 만나다'에서 김동연 새로운물결(가칭) 대선후보(왼쪽)와 정의당 심상정 대선 후보(오른쪽)가 인사하고 있다. 가운데는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 (공동취재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사전검열법 이대로 괜찮은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3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하태경 의원 주최 '온라인 커뮤니티 사전검열법 이대로 괜찮은가' 긴급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오세훈 만난 윤석열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13일 오후 서울 강북구 미아동 미아 4-1 주택 재건축 정비구역을 찾아 오세훈 서울시장과 함께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윤석열, 관훈토론회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4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관훈토론회에서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머리 모은 윤석열-김동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새로운물결 창당을 추진중인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가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국총회에서 만나 대화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강릉 술집 성추행 의혹 속 국민의힘 행사 참석한 권성동
권성동 국민의힘 사무총장이 15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보훈을 말하다' 제20대 대선 보훈 정책 제안 및 기조강연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한국노총 찾은 윤석열
윤석열(오른쪽)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15일 서울 여의도 한국노동조합총연맹에서 열린 ‘윤석열 후보-한국노총 간담회’에서 김동명 위원장에게 정책제안서를 받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감염병전담병원 찾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15일 오후 감염병전담병원인 서울시 보라매병원을 현장 방문해 병원 관계자로부터 코로나19 대응 현황 보고를 받고 있다.
김부겸 "일상회복 잠시 멈춤...18일부터 모임 4인·영업시간 오후 9시"
김부겸 국무총리가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정부는 오는 18일 0시부터 사적모임 인원을 최대 4명까지 축소하고 유흥시설과 식당·카페는 오후 9시까지 영업시간을 제한하는 방역 강화조치를 발표했다. 특히 식당·카페의 경우 접종완료자만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미접종자는 혼자서 이용하거나 포장·배달만 허용된다.
아들 도박 의혹 관련 사과하는 이재명
이재명 더불어 민주당 대선후보가 16일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사회대전환 위원회 출범식후 아들의 도박의혹과 관련해 사과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이재명, 2차 국가인재 5인 영입발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영입인재들이 16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2차 국가인재 영입발표에서 시작에 앞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박성호 부산해동병원 간호사 , 정예람 인천만수고 3학년, 이후보, 황서윤 박피디와황배우 공동대표, 이선우 그린테그 대표,박승권 직업환경의학과 전문의. (공동취재사진)
대한상의 방문한 윤석열
최태원(오른쪽) 대한상의회장이 16일 서울 세종대로 대한상공회의소를 방문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에게'미래를 위한 경제계 제언' 책자를 전달하고 있다.
2022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
1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2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서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대학 입학 정보를 얻기 위한 상담을 받고 있다.
단계적 일상회복 잠시 멈춤...다시 시작된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7천622명을 기록한 16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 마련된 코로나19 임시 선별검사소에서 시민들이 진단 검사를 받기 위해 긴 줄을 서 있다.
이재명, 코로나19 위기대응 특위 1차 회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에서 열린 코로나19 위기대응 특별위원회 1차 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배우자 김건희 논란 사과하는 윤석열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17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배우자 김건희씨를 둘러싼 각종 논란과 관련해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서 죄송하다”고 사과한 뒤 고개숙여 인사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