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나 합’ 사전예약 이벤트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입력 2021.11.19 13:33 수정 2021.11.19 13:33

최대 연 4.1% 적금 가입

하나은행이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서비스 '하나 합'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19일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서비스인 ‘하나 합’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자산관리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하나 합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는 11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하나 합 사전예약 신청 손님은 출시예정인 ‘하나 합 적금’ 가입 혜택을 제공받는다. ‘하나 합 적금’은 최대 연 4.1%의 금리를 제공하며 월 최대 2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한 적금이다.


하나 합 사전예약 신청 손님 모두에게 12월 중 서비스 가입 안내와 더불어 하나 합 적금 상품 가입 안내가 개별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하나 합 사전예약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스마트폰 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존 하나은행 거래가 없는 손님도 참여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마이데이터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합’의 전문성과 차별성을 알리고 많은 손님과 함께 자산 형성의 즐거움을 나누고자 마련됐다”며 “하나 합을 통해 기존 소수의 고액자산가에게만 제공되던 하나은행만의 전문 자산관리 노하우를 디지털화 해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손님들이 자산관리 및 외환 관련 최적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 합은 하나금융그룹의 통합 마이데이터 서비스 브랜드로 은행, 증권, 카드 등 다양하게 흩어져 있는 손님의 금융 데이터를 하나로 ‘합’해 맞춤형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은행은 하나 합에서 그간 축적된 자산관리 및 외환 투자 전문 노하우를 모든 손님께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