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정동원과 함께하는 홈런 모델 콘테스트 스케치 영상 공개
입력 2021.10.27 10:03
수정 2021.10.26 16:14
아이스크림 홈런은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정동원과 함께하는 홈런 모델 콘테스트’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지난 8월, ‘너의 꿈을 응원해’ 이벤트를 열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뽐낸 6명의 학생들을 선발하고, 100만 유튜브 채널 '해피토이'의 도야까지 총 7인에게 정동원과 함께 광고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홈런 모델 콘테스트’의 촬영 컨셉은 ‘홈런하는 아이들은 달라(New Learn, New Kids)’이다. 아이스크림 홈런을 사용하는 아이들은 단순히 학부모의 말을 잘 듣고 따르는 모범생이 아니라, 스스로 배우고 알아서 즐기는 자기주도적인 학생들이 많은데, 실제로 이번에 광고를 촬영한 학생들 또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아이돌, 태권도 선수, 요리사, 패션 디자이너, 치과의사, 유기견 보호센터 운영자 등 자기만의 뚜렷한 장래희망이 있고, 그 바람을 담아 촬영을 진행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홈런은 음악 영재 정동원 군을 모델로 발탁해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홈런만의 신뢰감과 스마트한 학습법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초개인화 러닝'이라는 아이스크림 홈런의 핵심 키워드를 성공적으로 인지시켜 왔다." 라면서 "계속해서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생들이 꿈을 이뤄 나가는데 지원과 기회 제공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