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하나손보와 비대면 마케팅 '맞손'
입력 2021.09.02 15:06
수정 2021.09.02 15:07
BNK부산은행은 2일 부산 문현동 본점에서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하나손해보험과 비대면 제휴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부산은행은 다음 달 구축 예정인 모바일뱅킹 라이프 서비스 내에 디지털 보험 콘텐츠인 라이프 케어(가칭)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프 케어 콘텐츠를 통해 고객은 일상적인 생활 및 여가활동 등에 노출될 수 있는 위험을 보장해 주는 다양한 형태의 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은 업무협약에 따라 이번 달 9일부터 '슬기로운 자녀생활보험', 오는 10월에는 '사이버범죄예방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도 시행하기로 했다. 무료 보험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 하나손보와 함께 슬기로운 자녀생활보험에 가입한 고객 수에 1000원을 곱한 금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공동 기부할 예정이다. 슬기로운 자녀생활보험은 최근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아동학대 사고에 대한 보장성 보험이다.
최우형 부산은행 D-IT그룹장은 "이번 협약으로 고객들에게 생활 속 위험을 보상하는 보험 혜택이 다양하게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제휴와 서비스 상품 발굴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