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슐리퀸즈, 신메뉴 15종과 로제 치즈 시즌 돌입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1.04.20 14:29
수정 2021.04.20 14:29

애슐리퀸즈는 신메뉴 15종을 선보이며 '로제 치즈 시즌'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시작하는 로제 치즈 시즌은 K-로제 떡볶이, 로제 치즈 미트피자, 로제 치즈 회오리감자, 로제 시푸드 짬뽕 파스타, 로제 치즈 분수, 로제 와플, 로제 치즈 볶음밥 등 총 15종의 신메뉴로 구성된다.


대표메뉴인 'K-로제 떡볶이'는 매콤한 고추장 떡볶이에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으로 요즘 유행하는 넓적당면 로제 떡볶이에 애슐리 특유의 중독적인 감칠맛을 더했다.


애슐리 시그니처 치즈 퐁듀 분수도 기간 한정으로 황치즈 맛 로제 치즈 분수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마음대로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옥수수 무스 튀김과 어니언링, 나초칩, 미니 치즈 스틱 등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디저트로는 로제 치즈소스와 크림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DIY 와플이 시즌메뉴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지난 만우절 이벤트로 애슐리 공식 SNS채널에서 선보였던 '마라 아이스크림'을 실제 출시했다.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로제소스를 기반으로 개발해 단짠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소중한 지인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애슐리퀸즈의 로제 치즈 시즌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