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라인프렌즈와 협업…‘브롤스타즈’ 캐릭터 활용 ‘이달의 도넛’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04.29 10:12
수정 2020.04.29 10:12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캐릭터 도넛3종으로 구성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의 캐릭터를 활용한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IP에 대한 글로벌 공식 라이센싱 사업권을 보유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탄생한 신제품들로, 오는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의 ‘이달의 도넛’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속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다. ▲브롤스타즈를 상징하는 심볼 모양 초콜릿이 올라간 바나나향 링 도넛 ‘브롤스타즈 링도넛’ ▲노란색 바나나향 링 도넛에 브롤스타즈 캐릭터 레온을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더해진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 ▲스트로베리 필링 도넛에 브롤스타즈 캐릭터 스파이크의 패키지가 더해진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필드’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던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던킨 매장에서 제조하는 아이스 음료 주문 시 통통 튀는 디자인의 ‘브롤스타즈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리유저블컵 소진시 행사 종료)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에는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캐릭터를 활용해 더욱 특별해진 던킨의 도넛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