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박강현·박은태, '모차르트!' 티저영상 반응 뜨겁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입력 2020.04.13 17:56
수정 2020.04.13 17:56

뮤지컬 '모차르트!'가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10주년 기념공연의 전체 캐스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넘버인 '내 운명 피하고 싶어'의 웅장한 멜로디와 함께 공개된 캐스트 티저영상 속 18인의 배우들은 각자의 역할에 녹아들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머저 김준수, 박강현, 박은태 등 3인의 모차르트는 검은색 정장을 차려입고 강렬한 카리스마와 모던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모습과 작곡에 매진하는 모습까지 천재 음악가를 그려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별히 10주년을 맞이해 비엔나의 오페라 극장을 구현한 무대에 선 이들은 관객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불멸의 모차르트를 생생하게 보여줬다.


제작사 측은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고자 수많은 회의를 거쳐 완성된 극장 세트"라며 "공연장 객석에서 관객들과 음악으로 호흡하는 모차르트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여기에 웅장한 선율과 함께 울려 퍼지는 황홀한 음악은 짧은 영상 속에서도 강한 인상을 남겼다.


화려했던 18세기 유럽으로 돌아간 듯한 모습으로 관객 앞에 선 열다섯의 배우들 역시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함께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랑한다.


김소향, 김연지, 해나, 민영기, 손준호, 윤영석, 홍경수, 신영숙, 김소현, 전수미, 배다해, 김영주, 주아, 문성혁, 이상준 등 꿈의 캐스팅이라고 일컬어진 이들은 짧은 순간임에도 불구하고 역할에 완벽하게 분한 모습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6월 11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21일 오후 2시 세종문화회관 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첫 번째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