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MYOMEE, 위클리셔츠 2주 렌탈 체험단 100명 모집

최승근 기자
입력 2017.09.25 15:54
수정 2017.09.25 15:54

롯데렌탈의 MYOMEE(묘미)가 위클리셔츠 2주 무료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위클리셔츠는 매주 깨끗한 셔츠를 집까지 배송해주는 셔츠 정기배송 렌탈 서비스로, 체험단 신청은 10월10일까지 MYOMEE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총 1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해 위클리셔츠 2주 무료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MYOMEE 위클리셔츠는 정기배송을 통해 바쁜 직장인들에게 편리한 셔츠 이용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장, 캐주얼, 맞춤셔츠 등 원하는 셔츠 구성 세트와 수량(주 3장 또는 5장)을 선택해 주문하면 매주 깨끗하게 관리된 셔츠가 문 앞에 도착한다.

셔츠를 구매해 이용할 경우 필요한 쇼핑과 세탁, 다림질을 위한 시간과 비용이 필요 없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 역시 매주 새로운 셔츠를 입을 수 있어 직접 구입하는 것보다 합리적인 비용에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서울 및 분당 일부지역에서 서비스되며, 4주 기준 4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정장화이트셔츠, 주 3장).

여기에 ▲생산일로부터 6개월 이상 지난 제품은 폐기해 새 것 같은 컨디션 유지 ▲우수한 원단을 활용한 최신 셔츠 직접 제작 ▲손다림질 관리 등을 통해 고객이 아무런 걱정 없이 셔츠를 입을 수 있다.

MYOMEE는 위클리셔츠 정기배송서비스의 편리함을 널리 알리고,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에 보다 만족스러운 공유경제를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 모집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본부장 상무는 “MYOMEE의 위클리셔츠 정기배송서비스는 관리가 전혀 필요 없는 편리함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매주 새로운 셔츠들을 다양하게 입어볼 수 있는 행복한 소비생활을 제공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미 생활 깊숙이 자리 잡은 공유경제의 유용함을 더욱 널리 알려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