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파르타,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신규 브랜드 캠페인 공개
입력 2024.09.13 09:41
수정 2024.09.13 09:42
신규 브랜드 캠페인 '바라던 내 일을 만나다' 전개
이범규 대표 직접 참여하는 취업 전략 설명회 개최
IT스타트업 팀스파르타가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팀스파르타의 K-디지털트레이닝(KDT) 브랜드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는 IT 업계 취업을 목표로 하는 비전공자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IT 분야 취업을 꿈꾸는 취준생이라면 기존의 전공 및 경험과 관계없이 누구나 내일배움캠프를 통해 '내가 바라던 내 일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캠페인 영상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은 비전공자가 IT업계 취업에 성공하는 여정을 '계주'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풀어낸다. 계주를 통해 개발자 취업 꿈을 이룬 연출로 구성된다. 영상 스토리로 활용된 호텔조리 전공생과 실용음악 전공생 사례는 모두 내일배움캠프 수강을 통해 IT 업계 취업에 성공한 케이스다.
실제로 내일배움캠프는 2021년 첫 KDT 트랙을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약 3000명의 수강생을 배출했다. 이는 온라인 KDT 수행 기업 중 최다 기록이며 수료 후 커리어 전환에 성공한 취업생 수도 1위를 기록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규 브랜드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취준생들을 위한 설명회도 마련했다. 팀스파르타는 오는 24일 '2024 개발자 취업 전략 웨비나'를 열고 IT 비전공자 취준생들의 취업 전략과 채용 전망에 관해 전한다. 설명회에서는 팀스파르타 이범규 대표가 직접 연사로 참여해 취준생들의 궁금증 해결에 나설 예정이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내일배움캠프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비전공자 이력서, IT 현직자 일대일 상담권 등이 제공된다.
이범규 팀스파르타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많은 비전공자 수강생이 내일배움캠프를 거쳐 IT 업계 취업을 실현했다는 사실을 대중에 전함과 동시에 '내일배움캠프'가 잠재된 IT 인재들의 커리어 전환에 이바지할 수 있는 최적의 교육 브랜드라는 점을 각인시키는 데 목표가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