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분위기 확 바꾼다"…유통업계, ‘컬러테리어’ 아이템 대세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08.31 08:00
수정 2024.08.31 08:00

유통업계가 톡톡 튀는 컬러를 활용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이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밝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네스프레소 여름 한정 커피 머신 ‘에센자 미니, 버츄오 팝 팬톤 에디션’ⓒ네스프레소
◇ 네스프레소, 팬톤과 협업…지중해 휴양지 색감 담은 시즌 한정 커피머신 선봬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는 올여름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함께 비비드한 색감의 한정판 커피 머신을 출시했다.


팬톤 에디션은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지중해 여름을 그대로 담은 듯한 강렬한 색감이 인상적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 두어도 기존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을뿐더러 집안 분위기에 활기를 불어넣어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제품은 '버츄오 팝'과 '오리지널 에센자 미니' 2종으로 선보였다.


특히 ‘버츄오 팝 팬톤 에디션’은 조기 품절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에스프레소나 룽고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오리지널 머신 ‘에센자 미니 팬톤 에디션’은 올 여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 '초록 휴식 시리즈'ⓒ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청량함 더한 ‘초록 휴식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는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는 ‘초록 휴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을 주제로, 습하고 무더운 여름의 비 갠 날을 연상케 하는 상쾌한 디자인의 30종 상품으로 구성됐다.


‘초록휴식 수도꼭지 연장탭’과 ‘초록휴식 뽀글이 걸이인형’ 등 귀여운 개구리와 오리 캐릭터에 실용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집 안 인테리어를 산뜻하게 연출하기 좋다.


특히 ‘초록휴식 오일 인테리어 소품’은 2가지 오일 색이 비가 오는 듯한 느낌을 줘 머리를 비우고 마음을 쉬게 하는 물멍(‘물을 바라보며 아무 생각 없이 멍하니 있다’의 준말)을 할 수 있는 힐링 아이템으로 인기다.


현대렌탈케어 얼음 정수기 ‘딜라이트 아이스’ⓒ현대렌탈케어
◇ 현대렌탈케어, 취향에 맞게 고르는 얼음 정수기 ‘딜라이트 아이스’ 출시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은 컬러 교체가 가능한 얼음 정수기 신제품 ‘딜라이트 정수기’를 출시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물론 모던한 프로스트 그레이 색상의 헤드에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4가지의 바디 패널 색상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로 구성돼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딜라이트 정수기는 ‘자동 UV LED 케어 기능’과 ‘24시간 자동 클린 시스템’ 등을 적용해 유독 아이스 커피를 많이 찾는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