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모바일뱅킹 첫 이용 고객에 연 10% 금리 적금 판매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입력 2024.08.08 16:17
수정 2024.08.08 16:18

iM뱅크가 진행하는 이벤트 관련 이미지.ⓒiM뱅크

iM뱅크는 당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최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연10% 고금리 상품 '더쿠폰적금'을 선착순으로 1만좌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iM뱅크의 역외지역 영업점인 원주지점 개설과 함께 강원 지역 곳곳에서 고객을 만나는 것을 기념해 판매를 시작했다. 신규 진출 지역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자 온라인을 통해서도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넓혔다.


모바일 포털 사이트에서 iM뱅크를 검색한 후 하단의 '2024 이벤트 모아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 이벤트로 이동할 수 있다. iM뱅크 앱 사용이 처음인 개인 고객이면 첫 로그인 후 누구나 QR코드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모바일웹)에서 쿠폰을 발급 받은 후 본인 명의 휴대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 앱 첫 로그인을 마친 후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응모)'를 클릭하면 쿠폰함에 쿠폰이 지급된다. 가입 금액은 최저 1000원에서 최고 20만원 1년제 적립식 정기적금이다. 월 20만원 1년 납입 후 최대 13만원의 이자(세전)를 받을 수 있는 더쿠폰적금 특판 상품은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고객 정보 알림 푸시 동의' 후 가입 가능하다. 또 월 납입 자동이체가 가능하다.


아울러 iM뱅크 첫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별 기본금리 연 2.42%~3.2%에 비대면 채널 우대이자율 0.05%포인트(p), 여기에 거래 내역에 따른 우대이자율 최고 연 0.60%p가 가산되는 1년제 정기예금에 가입할 수 있다. 이에 따라 1년제 정기예금의 경우 최고 연 3.81%를 받을 수 있는 'iM주거래우대예금(첫만남고객형)'도 동시 가입 가능하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부 상무는 "iM뱅크가 전국구에서 새로운 고객을 다양한 점접으로 만나고자 이번 이벤트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