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3.02.13 09:20 수정 2023.02.13 09:20

ⓒ오비맥주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연인들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을 출시한다.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맥주잔 ‘챌리스(Chalice)’ 1개와 500ml 캔 제품 6개로 구성됐다. 특별 제작한 한정판 챌리스에는 사랑의 꽃말을 지닌 빨간 장미와 밸런타인데이를 의미하는 숫자 ‘02’와 ‘14’를 새겼다. 기프트팩은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프트팩은 ‘미루지 마세요, 만나요 우리(Save the Date)’라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는 사소한 이유로 소중한 사람과의 저녁 식사를 미뤘던 사람들에게 만남을 장려한다는 캠페인 취지로, 향후 화이트데이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기프트팩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국 약 500개 스텔라 취급 매장에서 스텔라 생맥주 3잔을 주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챌리스 1개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 추첨 행사도 벌인다. 행사는 매장별 재고 소진 시까지 이어진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연인들이 사랑하는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라며, “스텔라 아르투아는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들과의 저녁식사 등 만남을 주제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