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출시…"타 브랜드 제품도 가능"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입력 2022.11.07 08:37
수정 2022.11.07 08:37

전문 서비스 기사 방문해 먼지, 진드기 제거부터 살균까지 제공

SK매직은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체와 직접 맞닿는 매트리스는 집먼지 진드기의 사체와 배설물,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분비물 등 각종 오염물질에 노출돼 전문적인 관리 없이 장기간 사용할 경우, 각종 알레르기성 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한다.


비염, 천식, 아토피 질환을 예방하고, 질병에 취약한 영∙유아, 아동, 청소년, 노인을 둔 가정에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관리하는 매트리스 전문 케어 서비스가 필수다.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는 침대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다. 매트리스를 별도 렌탈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용 가능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로 타사 제품도 이용 가능하다.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차단 패치 부착 등 체계적인 토탈 케어 솔루션을 약 30분간 진행한다.


특히 일반 청소기와 달리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차단하는 물필터를 이용한 ‘하일라 청소기’를 사용해 청소 중 발생하는 공기 오염을 방지하고, 흡입한 진드기와 먼지 내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분해한다.


서비스 신청도 간편하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서비스 요청일로부터 2일 전까지 신청하면 누구나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원하는 일정에 받을 수 있다. 클리닝 서비스의 가격은 매트리스 1대당 5만원(1회)으로 사이즈에 관계없이 동일하다.


SK매직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한번 구매하면 쉽게 바꾸기 어렵고, 세탁 등 위생적인 관리가 어려워 누구나 손쉽게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최적의 수면 환경에서 숙면을 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매직은 매트리스와 클리닝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1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운영한다. 현장에는 특급호텔과 동일한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전문 케어 서비스 ‘안심OK서비스’ 무료 이용권(1회)을 증정한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