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슐리 홈스토랑, 퀵앤이지1인용 파스타 밀키트 출시
입력 2022.10.24 09:22
수정 2022.10.24 09:22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간편식 전문 브랜드 애슐리 홈스토랑이 신상품을 공개했다.
이랜드 애슐리 홈스토랑은 점점 더 짧은 조리시간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와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춰 ‘퀵앤이지1인용 파스타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애슐리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애슐리 쉬림프 바질 생면 파스타 ▲애슐리 감바스 생면 파스타로 구성된다.
대표 상품인 ‘애슐리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는 누적 판매량 40만개를 돌파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기존 2인용 냉장 밀키트를 1인용 냉동 밀키트로 새롭게 출시한 상품이다.
20초만 데치면 완성되는 숙면을 사용하고 번거로운 재료 손질 과정을 없애 조리과정이 더욱 간편해졌다. 조리시간 및 단계는 단축됐지만, 기존 제품 특징인 바삭하고 쫄깃한 빠네 빵과 애슐리 쉐프의 특제 크림소스와 탱글한 조갯살로 완성한 프리미엄 급의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애슐리 쉬림프 바질 생면 파스타’와 ‘애슐리 감바스 생면 파스타’는 최근 트렌드인 생면을 밀키트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생면은 물이 아닌 달걀로 반죽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면 속까지 소스가 배어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애슐리 쉬림프 바질 생면 파스타’는 쫄깃한 식감의 생면에 진한 감칠맛의 향긋한 바질 오일 비법 소스를 더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랜드 애슐리 홈스토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번거로운 준비과정 없이 9분내로 조리하는 간편함과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프리미엄 급의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편리미엄 파스타”라고 말하며, “앞으로 가족 고객에게는 양에 대한 부담 없이 다양한 메뉴를 고르는 즐거움을 드리고, 1인 고객에게는 혼밥으로도 근사하고 간편한 식사를 제공하는 RMR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슐리 홈스토랑의 ‘퀵앤이지1인용 파스타 밀키트’ 3종은 애슐리 홈스토랑 온라인 공식몰 및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