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이달의 퍼포먼스상'에 수원삼성 전진우 선수 시상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9.16 16:58
수정 2022.09.16 16:58

휴테크산업(휴테크)은 8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시상한다고 16일 밝혔다.


휴테크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는 스포츠레저 소비 트렌드를 반영, 스포츠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신설하고 스포츠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선수와 팬들에게 휴식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 철학을 알려 나가는 중이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매월 K리그1에서 활약을 펼친 두 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하며, 수상자에게는 퍼포먼스 캐릭터와 이미지가 맞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제품을 선정하여 제공한다.


8월 수상자로는 수원삼성 전진우가 선정됐다. 전진우는 28라운드 성남FC와의 경기를 승리로 이끈 스타플레이형 선수로 해당 경기를 통해 데뷔 첫 멀티 골과 함께 라운드MVP에 선정됐다. 특히 후반 19분 득점 직후 관중석으로 달려가 팬들에게 안기며 기쁨의 순간을 함께 나눠 화제를 모았다.


신정우 휴테크 마케팅팀 팀장은 "휴테크는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우고 삶의 영감을 더하는 진정한 휴식을 추구하고 있다"며 "전진우 선수가 질 높은 휴식을 통해 부상 없이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