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에스티로더‧맥’ 온‧오프라인 통합 ‘뷰티풀 스프링’ 진행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2.02.27 16:00
수정 2022.02.27 16:00

롯데백화점, 내달 13일까지 18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선봬

롯데온이 봄맞이 화사한 피부를 위한 ‘럭셔리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엘카 그룹과 손잡고 2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봄 맞이 뷰티 행사 ‘뷰티풀 스프링’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전국 롯데백화점이 동시에 행사를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뷰티 행사’로 엘카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에스티로더, 맥 등 12개 인기 브랜드를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온라인 단독 혜택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더불어 온라인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고 롯데백화점 및 전국 롯데 지정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는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면 엘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주는 통합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스트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며, 해당 상품은 각 상품에 붙은 '엘포인트 3000점' 엠블럼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판매 베스트 상품으로는 인기 기초 제품을 단독 구성으로 준비한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50ml) 듀오세트 + 갈색병 세럼(50ml) 정품 증정'과, '크리니크 쏙보습크림(75ml) + 50ml 정품 증정'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봄맞이 화사한 색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맥 와일드체리 컬렉션’을 백화점 온라인몰 단독 판매하며, 향수 제품으로는 '조말론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100ml) + 디럭스 코롱(9ml)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롯데백화점에서도 다음 달 13일까지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해 엘카 그룹의 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18개의 해외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상품권으로 돌려주며, 롯데백화점 앱(APP)에서는 행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에스티로더 블록버스터 세트'와 20만원 상당의 '랑콤 뷰티박스' 등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온은 그 동안 진행해온 온‧오프라인 통합 뷰티 행사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온이 지난해 '아모레퍼시픽', '로레알 그룹' 등과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를 진행한 결과 각 행사 기간의 전년대비 매출 신장률은 평균 80%를 상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비대면 시대에 온라인 화장품 시장이 커짐에 따라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 리뷰 관리 등 고객이 더 빠르고, 편하고, 즐겁게 화장품을 쇼핑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인기 제품을 단독 구성 세트, 단독 할인 등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