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엔블랙야크, 메타버스 세계관 담은 'bcc' 리론칭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2.23 17:09 수정 2022.02.23 16:55

비와이엔블랙야크는 'bcc(BLIND CARBON COPY)'를 리뉴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론칭은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패션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신사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자사몰까지 오픈했다. bcc 브랜드는 내면의 본 모습을 의미하는 ‘숨은 참조(BLIND CARBON COPY)’의 뜻을 담고 있다.


모델 카이가 참여한 브랜드 필름 편에서는 bcc로부터 숨은 참조 메일을 받은 카이가 가상 세계관으로 빨려 들어가 ‘첫 번째 익명의 요원’이 되는 과정을 그렸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카이가 어느날 bcc 가상공간에 초대받아 변화된 스타일링으로 내면의 진정한 자아를 마주하는 장면은 앞으로 bcc 브랜드가 펼쳐 나갈 메타버스 세계관을 흥미롭고 아이코닉하게 설명한다.


bcc 브랜드는 잠재된 자아가 내면의 진정성과 개성을 마음껏 표현해 나갈 수 있도록 디지털 경험을 토대로 한 가상 세계관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들며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아이템들을 다양한 서브 컬쳐들과 함께 제안해 나갈 방침이다.


bcc 관계자는 “bcc는 획일화된 세상을 벗어나 자유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조직”이라며 “숨은 참조라는 재미있는 코드로 MZ세대들을 초대해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나갈 bcc의 메타버스 세계관과 활동들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