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보조금 지원” 신한카드 올댓쇼핑, 2021 전기 이륜차 아이오 ‘레오’ 예약전 실시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1.09.03 16:41
수정 2021.09.13 11:28

에임스는 신한카드 올댓쇼핑에 에임스의 전기 모빌리티 아이오 레오를 전기 이륜차 부문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은 신한카드 고객들에게 오픈되는 신한카드 전용 쇼핑몰로, 에임스는 신한카드와 올해 초 업무협약을 맺음으로 에임스의 전기이륜차 배터리 공유 플랫폼 ‘나누‘ 이용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모아놓은 ’나누 특화상품 카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신한카드 결제 시 6ㆍ12ㆍ18ㆍ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지원해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고 밝혔다.


에임스의 전기 이륜차 레오의 예약 구매 시 2021 정부ㆍ지자체 보조금 혜택을 더욱 간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기존의 판매가 350만원에서 정부 보조금을 통한 217만원 할인과 자사의 추가 할인 혜택을 통해 최종소비자 자부담금 98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레오의 기본 구성은 배터리 1개가 장착되며, 배터리 1개 기준 약 45~50km 주행할 수 있으며, 최대 2개까지 추가 탑재 가능하여 90km 이상 주행이 가능하다. 최고 속도 80km/h, 스쿠터 기본기능과 뛰어난 성능을 선보였다.


신한카드 올댓쇼핑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올댓쇼핑 애플리케이션(Appㆍ앱) 라이프케어 기획전에서 전기이륜차 레오를 만나볼 수 있다.


최성훈 에임스 대표는 “전기이륜차 레오가 ’신한카드 올댓쇼핑’ 라이프케어관에 전기이륜차 부문 단독 입점함으로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구매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전기이륜차는 가정용 220V 전용 충전기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은 물론, 최근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배터리 충전 스테이션의 영향으로 올해에도 계속해서 인기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과 함께 마련한 이번 ‘2021 전기이륜차 예약전’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정부 보조금을 지원받아 전기이륜차를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