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컴투스, 코믹스 ‘서머너즈 워:레거시’ 정규 에디션 美 출간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입력 2021.04.28 10:56
수정 2021.04.28 10:56

서머너즈 워 IP 확장 본격화

북미 출판사 이미지코믹스 출간…사전 주문 약 1만4000부

컴투스 코믹스 ’서머너즈 워:레거시’ 1편 커버 이미지ⓒ컴투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코믹스 시리즈 ‘서머너즈 워: 레거시(Summoners War: Legacy)’의 정규 에디션이 미 현지에서 29일(한국 시각 기준) 출간한다고 28일 밝혔다.


컴투스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스카이바운드)가 함께 제작한 ’서머너즈 워: 레거시’는 원작 게임의 확장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100년 넘는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의 한 시점을 다루고 있다.


이번에 공개될 1 편은 지난 2월 말 미 현지 온·오프라인 출판 체인을 통해 1만4000부 가량 사전 주문되는 등 정식 출간 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작품은 글로벌 인기 코믹스ㆍ그래픽 노블 시리즈 라인업을 갖춘 북미 출판사 이미지코믹스를 통해 출간된다. 이번 1편 공개를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후속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믹스는 원작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보다 앞선 시기를 그리는 프리퀄로, 신비의 땅 알리아에서 벌어지는 주인공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원작 게임 속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몬스터 및 다양한 캐릭터들의 도전과 모험 등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서머너즈 워’의 새로운 판타지로 독자들을 이끈다.


제작에는 DC코믹스 ‘그린랜턴: 뉴 가디언스’ ‘루서 스트로드’ 등 작가 저스틴 조던을 비롯해, ‘어드벤처 타임 코믹스’의 루카 크라레티, ‘스타트렉: 네로’의 지오바나 니로 등 세계적인 유명 삽화진이 참여했다.


아울러 컴투스는 28일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서머너즈 워’ 전체 세계관이 담긴 유니버스 페이지를 공개하고, 다양한 캐릭터와 시대적 배경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했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