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CJ오쇼핑서 전량 매진 달성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12.28 13:21
수정 2020.12.28 13:21

ⓒ포슐라

포슐라의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이 지난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된 CJ오쇼핑 2차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며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포슐라는 지난 론칭 방송 이후 계속된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에 따라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특집 앵콜 방송을 선보였다.


방송 전부터 CJmall을 통해 사전주문의 열기가 뜨거웠으며, 이날 2차 방송에서도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올겨울 대세크림의 흥행가도를 이어 나갔다. 방송 종료 후에도 제품 구매와 다음 방송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2차 방송에서도 화제를 모은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5만 번의 블렌딩과 72시간의 오랜 숙성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초밀착 포뮬라로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는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특허 받은 나노 다이아 공법을 사용해 모공의 1/787 사이즈 입자에 유효 성분을 담아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에 탄탄한 힘을 전달한다. 한 번만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한 효과를 선사해 일명 ‘만겹크림’이라고 불리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배우 왕빛나를 비롯한 여배우들이 즐겨 쓰는 ‘여배우 크림’으로도 입소문이 나 있다.


또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을 조합한 포슐라만의 독자적인 B5바이옴™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 스킨케어에도 효과적이며, 3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이 입증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앵콜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한 포슐라의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겨울철 필수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유난히 쌀쌀하고 건조해 피부 탄력이 무너지기 쉬운 올겨울에는 포슐라의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으로 건강하게 피부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