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LGU+ “5G 중저가 요금제 검토...ARPU영향 없을 것”
입력 2020.11.05 15:52
수정 2020.11.05 15:53
LG유플러스는 5일 3분기 실적발표 후 컨퍼런스콜에서 "5G 중저가 요금제는 가입자 효용 가치 차원에서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타사에서 출시한 5G 중저가요금제는 요금인하 관점보다 각사 별로 10~20%정도를 차지하고 있는 5G가입자로의 전이 성격이 더 강하다”며 “요금 카니발 측면에서 영향은 제한적일 것으로 판단한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