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백현, ‘지인’이라며 찬열 사생활 들춘 네티즌 공개 저격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10.30 16:01 수정 2020.10.30 16:02

찬열, 전 연인 주장 네티즌 사생활 폭로에 몸살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엑소 백현이 자신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며 찬열의 사생활을 폭로한 글을 직접 언급했다.


백현은 3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내 지인 누군데? 요녀석, 아 흔들흔들”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찬열의 사생활을 폭로하한 A씨가 백현을 통해 찬열을 알게 됐다고 주장한 것에 대한 반박이다.


앞서 찬열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A씨는 자신의 SNS에서 “찬열은 욕심을 넘어 야망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친구였다. 백현으로부터 알게 돼 좋은 녀석이라고 생각했지만 소문이나 언행 때문에 친구로만 지내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말하는 것을 조심하라’고 했더니 ‘이래도 좋아해줄 사람은 좋아해준다’고 했다. 그건 기만이다. 좋아해주고 응원해준 사람에게 최소한의 예의도 없다“라며 ”남탓하기 전에 본인부터 돌이켜보고 반성하라. 친구들에게 사과하라. 전화해서 입단속 시키려는 넌 아직 멀었다“라고 지적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고, 백현이 직접 적으로 A씨의 글을 저격하면서 네티즌은 ‘신빙성 없는 폭로’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한편 찬열은 29일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이 부적절한 사생활을 폭로하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다만 해당 폭로 글에 대해 찬열이 침묵으로 일관하면서 진위는 밝혀지지 않았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