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정현 유튜브 '꿈꾸는 라디오' 시작 "행복과 위로의 순간 나누고 싶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0.09.25 09:40 수정 2020.09.25 09:40

ⓒ오앤 공식 유튜브 채널 ⓒ오앤 공식 유튜브 채널

배우 김정현이 유튜브 ‘김정현의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정현은 25일 소속사 오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김정현의 꿈꾸는 라디오’ 시작한 된 소감을 전했다.


김정현은 “위로 받고 싶기도 하고, 또 누군가를 진심으로 위로해주고 싶기도 한 시기인 것 같다. 물리적으로 같이하거나 옆에 있어 줄 수는 없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고 계신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그래서 이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서 여러분의 행복한 순간, 응원 받고 싶은 순간들을 함께 나누고 싶다”라고 밝혔다.


24일 첫 공개된 ‘김정현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김정현은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아 직접 작성한 사연을 소개했다. 김정현은 그동안 마음속에 담아둔 속마음을 사연에 담아내며 고마움과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김정현은 정준일의 ‘안아줘’를 열창, 그동안 숨겨온 가창력을 선보였다.


김정현은 앞으로 ‘김정현의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팬들이 보내준 사연을 소개하고 직접 노래를 부르거나 사연에 어울리는 글귀, 작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김정현은 tvN 새드라마 ‘철인왕후’에서 비밀 많은 철종역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