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주소복사

‘연중 라이브’ 이휘재·문정원 럭셔리 하우스 공개…캡사이신·유산슬 등 개가수도 다뤄

박정선 기자
입력 2020.09.18 19:30 수정 2020.09.18 13:32

ⓒKBSⓒKBS

18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이휘재와 문정원의 고급 갤러리 뺨치는 쌍둥이 하우스부터 KBS ‘오! 삼광빌라!’의 주역들까지 만나본다. 이밖에도 고(故) 최진실의 인생 드라마로 대표되는 ‘장밋빛 인생’과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온 개가수들의 전성시대까지 다룬다.


제작진은 “가장 먼저 만나볼 코너는 ‘이휘재의 연중 집들이’. 아주 특별한(?) 호스트의 초대를 받고 찾아간 곳은, 다름아닌 이휘재, 문정원 부부의 러브하우스로 최근 이휘재가 총각 시절 살던 집을 리모델링 해 이사한 사실을 밝히며 관심을 끌었다. 이어 새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전인화, 진기주, 이장우, 정보석, 황신혜도 만나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고 시청률 47%의 드라마 ‘장밋빛 인생’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지난 2005년 방송된 ‘장밋빛 인생’은 고(故) 최진실, 손현주, 이태란, 남궁민 등이 출연해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진실한 사랑을 지켜내는 이야기를 그렸는데. 특히 생활력 강한 대한민국 대표 아줌마 맹순이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고(故) 최진실의 생전 모습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의 인터뷰가 팬들의 향수를 다시금 불러일으킬 예정”이라고 방송을 예고했다.


이밖에도 ‘부캐 신드롬’을 이끌고 있는 유산슬(유재석), 둘째이모 김다비(김신영), 캡사이신(신봉선) 등 개가수들의 변신도 다룰 예정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선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