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6년 연속 선정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입력 2020.08.13 13:58 수정 2020.08.13 13:58

전년比 다섯 계단 순위 상승한 26위...국내 대표 브랜드 인정

코웨이 정수기가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자료사진)ⓒ코웨이 코웨이 정수기가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자료사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최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가 실시한 ‘제 8회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0’에서 26위를 기록해 국내 대표 50대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톱 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다. 지난 2013년부터는 국내 브랜드들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고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50대 브랜드를 발표하며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는 물론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코웨이는 올해 조사에서 지난해보다 다섯 계단 순위 상승한 26위를 차지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코웨이는 전년 대비 높은 브랜드 가치 성장률을 기록한 톱 그로잉(Top Growing) 브랜드에도 선정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17.4% 상승한 1조422억원을 기록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한 경쟁력 확보와 시장 상황 변화에 따른 민첩한 대응의 결과로 코웨이 브랜드 가치는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도록 브랜드 리더십 강화에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