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신한·현대카드 "농촌서 여름휴가 시 최대 30% 캐시백 혜택"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입력 2020.07.27 11:02 수정 2020.07.27 11:04

전국 1700여곳 식사·숙박·농특산물 구매시 캐시백·포인트 적립

온라인 이벤트 응모 통해 참여 가능…타 카드사와 중복 적용 안돼

NH농협카드 등 3개 카드사가 침체된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농촌관광 시 혜택을 제공하는 ‘농촌관광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등 3개 카드사가 침체된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농촌관광 시 혜택을 제공하는 ‘농촌관광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등 카드사들이 침체된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농촌관광 시 혜택을 제공하는 ‘농촌관광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NH농협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어촌공사와 협업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게 힘을 보태는 농촌관광 할인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NH농협카드 외에 신한카드와 현대카드도 농촌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에 동참했다.


NH농협카드 내 이벤트 참여 대상은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 비씨) 고객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농촌여행지(휴양마을, 관광농원, 낙농목장 등)에서 숙박비 결제, 체험 프로그램 참여, 농·특산물 구매 등을 NH농협카드로 이용할 시 해당 이용액의 30%(최대 3만원)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이용금액 3%를 NH포인트로 추가 적립(최대 2천원)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비씨)만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NH멤버스 회원가입을 해야 적립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이벤트 응모를 진행해야 하며, 혜택은 이벤트 종료 후 익월 말 제공된다. 혜택은 예산한도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캐시백은 이벤트 참여고객 기준 타 카드사 ‘농촌관광’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농촌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농촌여행 웰촌' 이벤트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거리두기 여행을 농촌에서 즐김으로써 관광객의 힐링과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밖에도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우리동네에서 카드쓰고 다양한 경품 받자’ 이벤트와 ‘착한가맹점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책을 진행중이다”고 전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