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영탁인 액츠~”…피죤, ‘영탁’모델 광고 론칭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07.21 14:54 수정 2020.07.21 14:54

트로트 가수 영탁 ⓒ피죤 트로트 가수 영탁 ⓒ피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영탁을 광고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피죤은 지난 6월 국민적 트로트 열풍 주역인 ‘영탁’을 모델로 선정한 후 영상〮지면광고 촬영을 순조롭게 마치고 광고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영상에는 피죤이 최근 출시한 실내건조에 최적화된 세탁세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와 강력탈취 기능과 명품 향이 유명한 섬유탈취제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를 담았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편은 세제 본연의 강력한 세척력과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사이덱스)’이 들어있어 실내건조 시 냄새 원인까지 없앤다는 ‘클린 워시’ 기능을 강조했다.


또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편은 향수 대신 피죤을 쓴다는 영탁 본인의 이야기를 담아 강력탈취의 기능적 측면과 감성적 측면을 동시에 소구했다.


특히 영탁의 유행어 ‘찐이야’를 활용해 간결한 메시지로 제품 특장점을 잘 전달하고자 했다.


또 국민 섬유유연제 ‘피죤’의 대표 시그니처 로고송 “빨래엔 피죤~”을 “영탁인 액츠~”, “강력한 액츠~” 등으로 변형해 영탁이 직접 부르도록 함으로써 친숙하면서도 신선한 극적 효과를 노렸다.


피죤 관계자에 따르면 “영탁은 타이트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익살스럽고 순수한 모습, 그리고 때론 진지한 모습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해줘서 과연 광고계의 ‘블루칩’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며, “국민 섬유유연제 ‘피죤’과 국민 트로트 가수 ‘영탁’이 함께 하는 동안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희망과 기쁨의 메시지를 선사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또 “영탁을 피죤 모델로 선정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피죤 제품들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는 걸 벌써부터 체감한다”며, “피죤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서 위상에 걸맞도록 우수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대고객 서비스 향상 등을 통해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