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대한민국을 빛낼 여배우 24인의 얼굴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7.21 09:49 수정 2020.07.21 09:50

ⓒ하퍼스바자 ⓒ하퍼스바자

패션잡지 하퍼스바자가 대한민국을 빛낼 24인의 배우와 함께한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10대부터 60대까지 나이를 막론하고 '바자'가 사랑하는 배우가 하나의 프로젝트를 위해 모였다.


영화 '69세' 개봉을 앞둔 예수정,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추자현, '인간수업'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김여진과 신예 박주현, 2020년 최고의 화제작 '부부의 세계'의 한소희,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눈도장을 찍은 신현빈과 도약을 시작한 안은진, 깊은 인상을 남긴 김국희, '벌새'로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조연상을 수상한 김새벽과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박지후가 화보에 담겼다.


'프랑스 여자'로 호평을 얻은 김호정, '호텔 레이크'로 스크린 복귀를 마친 박효주,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하는 이설, '십시일반'으로 또다른 모습을 보여줄 김혜준,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신스틸러 백지원, '미성년'에서 '하이에나'로 저변을 넓힌 박세진, '찬실이는 복도 많지'로 인상적인 데뷔를 한 강말금도 있다.


아울러 '소울메이트'로 기대를 모으는 전소니,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대중과 만날 독립영화계의 신예 심달기, '곡성'의 어리지만 온전한 배우 김환희, 앞날이 기대되는 '시동'의 최성은, '령희'의 한지원, '파도를 걷는 소년'의 김해나, '이장'의 송희준도 화보 촬영에 임했다.


배우들의 모습은 '하퍼스 바자'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