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특·차은우·리아 등 ‘2020 드림콘서트’ MC로 선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7.17 09:51 수정 2020.07.17 09:52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제26회 드림콘서트 커넥트:디’(CONNECT:D)가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17일 한국연예제작자협회는 “25일 이특, 김요한, 김도연이 26일에는 은혁, 차은우, 있지(ITZY) 리아가 드림콘서트의 진행을 맡는다”고 전했다.


앞서 25일에는 EXO-SC,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슬기, 오마이걸, 아스트로, 사우스클럽, 골든차일드, 김재환, 에이비식스(AB6IX), CIX, 크래비티(CRAVITY)가 26일에는 마마무, 하성운, 러블리즈, 우주소녀, 위키미키, 정세운, 더보이즈(THE BOYZ),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원어스, 있지, 로켓펀치 등의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번 드림콘서트는 유튜브 ‘더 케이팝’(The K-POP) 채널과 네이버 ‘V MUSIC’을 통해 25일과 26일 오후 9시(한국 시각 기준)에 생중계된다. ‘VR' ‘4K UHD’ ‘멀티캠’ ‘버추얼 스튜디오’ 기술의 활용과 세계 최초 ‘EX 3D 사운드’ 등을 통해 지구촌 곳곳의 팬들에게 드림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유튜브 ‘더 케이팝’ 채널에서는 ‘드림콘서트 라이브 스트리밍', 출연진의 무대 스포일러와 TMI 토크를 엿볼 수 있는 특별한 레드카펫 ‘포톡! 카펫’, 스타와 팬을 이어주는 랜선 팬 미팅 ‘Meetcha!’, 드림콘서트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역대 드림콘서트’는 물론 드림콘서트 후 공개될 추가 콘텐츠와 멤버십 가입자만을 위한 이벤트 콘텐츠를 4990원(VAT포함)에 관람할 수 있다. 네이버 ‘V MUSIC’을 통해 관람권을 구매하는 경우 4400원(VAT포함)에 ‘드림콘서트 라이브 스트리밍’만 관람할 수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