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리카드, 비대면소비 맞춤형 할인…'카드의정석 언택트' 출시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입력 2020.05.31 18:03 수정 2020.05.31 18:04

쿠팡 로켓와우 무료-간편결제 할인…생활요금·넷플릭스 이용 시 혜택도

디자인 스튜디오‘슈퍼픽션’과 디자인 콜라보...비대면 시대 현대인 표현

카드의정석 언택트 플레이트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언택트 플레이트 ⓒ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비대면 소비와 구독경제에 최적화된 ‘카드의정석 언택트(UNTACT)’와 ‘카드의정석 UNTACT PLATINUM’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우리카드 대표상품인 '카드의정석' 시리즈 신상품으로 출시된 '언택트 카드'는 전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정기결제 할인과 간편결제 할인 혜택을 한데 담아 다양한 고객 니즈가 충족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두 상품 공통으로 언택트 스페셜 서비스를 탑재했다. 쿠팡에서 구입하는 제품들을 무료로 배송받아볼 수 있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 2900원을 할인해주고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 게임 정기결제 시 10%할인이 적용된다.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건당1000원이 할인된다. 언택트 카드의 경우 건당 1000원, 언택트 플래티넘은 건당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 장기화로 각광받고 있는 OTT 넷플릭스를 비롯해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멜론, 지니뮤직 등은 물론 생활요금과 학습지, 렌탈, 전자도서 멤버십 업종에서도 전월 실적에 따라 10% 할인 혜택(월 최대 2만원)을 누릴 수 있다.


직구 등 해외 온·오프라인 할인혜택도 함께 담았다. 언택트 카드는 1%, 언택트 플래티넘 카드는 2% 수준으로 제공하며, 언택트 플래티넘은 전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도 함께 탑재했다.


한편 언택트 특화 카드에 걸맞는 감각적인 플레이트 디자인도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의 콜라보를 통해 위트있는 일러스트를 입혀 카드 디자인에도 트렌디함을 입혔다. 횡단보도를 건너는 슈퍼픽션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소비 사회로 향하고 있는 현대인을 표현했다.


우리카드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첫해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말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7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된다.


상품 연회비는 '카드의정석 언택트' 1만2000원, 카드의정석 언택트 플래티넘 2만5000원이다.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비대면 소비에 걸맞는 상품을 준비하라는 정원재 사장의 주문에 따라 카드 한 장으로 모든 디지털 라이프를 누리실 수 있는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