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 벨벳, ‘언택트’ 마케팅으로 미디어 종횡무진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입력 2020.05.25 10:00
수정 2020.05.25 10:02

예능‧유튜브 등 채널 다양…“고객 접점 넓혀”

온라인 패션쇼 형식으로 공개된 LG 벨벳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LG전자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이 예능과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LG 벨벳을 활용한 에피소드가 지난 24일 방송됐다.


이 프로그램에서 LG 벨벳은 김소연 에스팀 대표편에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는 한혜연씨 섭외, 패션쇼 기획, 리허설, 온라인 공개 등 LG 벨벳 패션쇼의 준비과정부터 온라인 공개까지 촬영 현장 뒷얘기를 다뤘다.


LG전자는 패션쇼 이외에도 스마트폰 관련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부터 유명 IT 유튜버인 ‘깨봉 채널’, ‘이십세들’과 온라인 협업도 진행했다.


LG전자는 LG 벨벳 디자인 공개부터 최근 실시한 온라인 테크 세미나까지 언택트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LG 벨벳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