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C제일은행, 월지급식 펀드 가입 이벤트 실시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0.05.12 08:58 수정 2020.05.12 08:58

SC제일은행 모델이 월지급식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모델이 월지급식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다음 달 말까지 월지급식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저금리·저성장 기조에서 매월 안정적인 현금 수입을 추구하는 고객의 관심과 수요에 부합하는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취지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오는 6월 말까지 월지급식 펀드에 가입하면 된다. 1000만원 이상 가입하면 1만원, 1억원 이상 가입하면 5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받는다. 이 가운데 추첨에서 뽑힌 10명은 에어팟 프로 또는 갤럭시 워치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월지급식 펀드는 일정 금액을 펀드에 예치하고 펀드 투자에서 발생하는 수익으로 미리 정해놓은 비율에 따라 분배금을 매월 받는 상품이다. 주로 고배당주, 고금리 채권 등에 투자해 발생하는 수익을 통해 안정적으로 분배금을 지급하므로 고정 수입이 필요한 투자자들은 매달 월급을 받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 전무는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투자처를 고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월지급식 펀드는 상대적으로 리스크가 크지 않으면서도 예금보다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매력적인 투자 대안"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