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파크몰, 화훼농가 살리기 ‘네이쳐 마켓’ 팝업 스토어 운영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05.08 09:12 수정 2020.05.08 09:13

오는 10일까지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 진행

아이파크몰 네이쳐 마켓 ⓒ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네이쳐 마켓 ⓒ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은 다양한 꽃들을 구매 하고 직접 화훼 심기 체험도 할 수 있는 체험형 팝업 스토어 ’네이쳐 마켓’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네이쳐 마켓’은 자연과 식물을 생각하는 온라인 쇼핑몰 '식물농장'과 가로수길에서 ‘핫한 플라워 스토어’로 이름이 알려진 '르자당 플라워', 그리고 아이파크몰이 함께 협업하여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로, 화훼 농가를 도울 수 있는 착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네이쳐 마켓’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색상의 꽃다발과 크고 작은 화분들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직접 모종을 심어 화분 꾸미기를 체험 해볼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함께 구성됐다.


특히, 이번에 화훼 심기 체험 이벤트를 선보이는 '식물농장'은 가장 신선한 식물을 고객에게 제공 해드리고자 재고를 두지 않고 매일 필요한 수량의 식물만 엄선해 판매 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오프라인에서 판매 스토어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 의미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과의 협업’ 이라는 것에 의미를 두고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착한 소비도 하면서 집안에서 식물을 키워보는 취미를 경험 해 보시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 ‘네이쳐 마켓’ 팝업 스토어는 오는 10일까지 더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 운영되며 '식물농장'과 '르자당 플라워' SNS 해시 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