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대해상, 필요한 만큼 시간 단위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 출시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0.04.28 10:09 수정 2020.04.28 10:09

현대해상 모델이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현대해상 현대해상 모델이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현대해상

현대해상은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시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은 타인 소유의 자동차나 렌터카를 단기간 운전할 때 운전자가 직접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으로, 필요할 때마다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일(240시간)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만큼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운전자가 가입한 즉시 보장이 시작되기 때문에 기존에 차량 소유주가 하루 전날까지 단기운전자확대특약이나 1일 단위 원데이 상품에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으며, 업계 최초로 예정된 운전 시간을 설정해 미리 가입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가입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나욱채 현대해상 자동차상품파트장은 "차량 소유에서 차량 공유로 변모하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해 단기간 타인 차량을 운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한 온디멘드형 보험"이라며 "앞으로도 IT 기업, 온라인 플랫폼 업체 등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